본문 바로가기
리뷰

청담웨딩북 방문기♡

by Bogotipo 2020.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결혼 준비를 하시는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웨딩북 방문에 대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광고 아님 주의)

 

주로 포털 검색이나 카페, 블로그 등을 통해 얻는 업체들의 정보도 있지만, 그중에서도  지인의 소개로 웨딩북(앱)을 알게 되어 방문하였는데요~

 

입구쪽엔 요러한 하트두개가있어요!

앱으로 예약을 하면, 오프라인으로도 방문이 가능하다고 정보를 얻었답니다.

 

웨딩북에 대한 인상은 고객이 원하는 업체를 직접 선정하거나 상담하시는 분이 추천을 해주면 안내를 해주는 플랫폼이란 느낌입니다.

 

요런 예물도 전시해두었습니다.(발가락 지못미..)

 

웨딩에 대한 가격대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알기란 어려운데, 이 앱을 통해서 견적을 낼 수 있다는 게 좋았습니다.

 

그전까지 검색을 통해 알게 된 '웨딩해'라는 사이트를 알고 있었는데, 이곳은 아무래도 웨딩플래너가 개입을 해서 그게 좀 불편하다 하시는 분들은 이 앱이 도움이 될 거예요.

 

이곳은 모델하우스입니다.

일반 투어랑 구체적인 상담받는 것이 있는데 모두 예약을 해야 가능하답니다.

 

전시되어있는 웨딩드레스

전문 샵은 아니지만 이렇게 웨딩드레스도 전시해두고 원하는 디자인에 대한 생각도 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리 예약을 해두면 착용도 가능하다고 안내받았습니다. 

 

모델하우스(부엌)

모델하우스에서는 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였는데요!

각 장소에 맞는 전자제품을 진열해두었습니다. 관심 있는 상품은 눈여겨봐야겠죠?

 

침실인테리어(가구배치등)

 

요즘 인테리어에 조금 꽂혀서 이런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것에 관심이 많았는데 나름 좋았습니다.

전자제품 외에도 가구도 살펴볼 수 있었어요.

 

곧 결혼을 앞두신 분들 준비로 막막하실 텐데요

그만큼 여러 곳에서 정보를 얻고 합리적으로 결정하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드렸습니다. 

행복한 결혼 준비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